오늘의 미션 | 제로베이스 PM스쿨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가장 큰 것 중 하나
왜 비싼 제로 베이스 PM 학교를 선택했는지 생각했습니다.
첫째, 나는 나 자신을 페르소나로 만들었다.
헝클어진 머리를 한 사자 사진이 저랑 똑같아요 😉
그렇다면 제로베이스의 어떤 부분이 이 페르소나를 유혹했을까…!
랜딩페이지에 30대 인스타그램 홍보 문구 키워드로 소개된 것 같다.
독학으로는 풀 수 없는 애매한 부분에 시달렸지만, 그 부분을 풀 것 같은 장기 커리큘럼이 눈에 띄었다.
또한 incumbent 키워드를 사용하여 실라버스가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는 확신을 주었습니다.
그 후 직업을 보장해 준다는 표현을 사용하여 돈을 지불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.
여러 가지 요소로 구축한 결과 화룡정정으로 직업이 보장된 것을 알 수 있다.
하지만 이렇게 훌륭한 마케팅으로 돈을 지불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.
나는 이미 돈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이런 마케팅이 통했다고 생각한다.
의료 서비스 기획자가 되려면 이 점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.
지불할 의사가 없는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는 것이 정말 현명한 일입니까?
누가 기꺼이 지불합니까?